안드로이드 스튜디오 sharedpreferences 예제

2019年8月2日

공유 환경 설정.편집기 클래스를 사용 하 여 공유 환경 설정에 저장 할 수 있습니다. SharedPreference 인스턴스의 편집 메서드를 호출 하 고 편집기 개체에서 이 메서드를 받습니다. 그 구문은 – 지금 우리는 javacom.tutlane.sharedpreferences예 경로에서 또 다른 활동 파일 DetailsActivity.java를 만들 것입니다 그 오른쪽 버튼으로 응용 프로그램 폴더를 클릭에 대한 공유 환경 설정 파일에서 세부 사항을 표시하기 위해 아 새로운 à 선택 자바 클래스로 이동 세부 정보로 이름활동.자바. 주의: MODE_WORLD_READable 및 MODE_WORLD_WRITEABLE 모드는 API 수준 17 이후 더 이상 사용되지 않습니다. Android 7.0 (API 수준 24)으로 시작하여 Android는 SecurityException을 사용합니다. 앱에서 다른 앱과 개인 파일을 공유해야 하는 경우 FLAG_GRANT_READ_URI_PERMISSION가 있는 파일 공급자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. 자세한 내용은 파일 공유를 참조하십시오. Android 공유 환경 설정은 키 값 쌍을 사용하여 데이터를 저장합니다. 이것은 안드로이드에서 데이터 저장 작업에 대한 더 쉬운 방법입니다. 파일 작업에 신경 쓸 필요가 없습니다. SharedPreferences 개체를 얻고 키 및 관련 값을 지정하기만 하면 됩니다. 그런 다음 SharedPreferences 개체의 apply() 또는 커밋() 메서드를 호출합니다. 그런 다음 안드로이드 OS는 낮은 수준의 파일에 데이터를 저장합니다.

안녕하세요 여러분! 이 게시물에서는 공유 환경 설정을 읽고 쓰는 방법을 알아봅니다. Android 공유 환경 설정은 케이 값 쌍에 데이터를 저장하는 데 사용됩니다. 그들은 주로 설정, 사용자 세부 정보 등을 저장하는 데 사용됩니다.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설정, 로그인 세션 등과 같은 사용자 별 데이터, 환경 설정을 저장하는 데 사용됩니다. 당신은 우리가 사용자 로그인 세션을 유지하기 위해 공유 환경 설정을 사용하는 경우 도움이 안드로이드 로그인 및 등록 자습서를 찾을 수 있습니다. 안드로이드 장치 모니터는 당신이보고 당신의 안드로이드 장치와 PC 사이에 파일을 전송하기위한 도구입니다. 문서 안 드 로이드 장치 모니터 를 열 수 없습니다 데이터 폴더 확인 방법을 참조 하십시오. 그래서이 안드로이드 공유 환경 설정 예제에 대한 모든입니다. 당신이 그것을하는 모든 문제에 직면하고있다면, 다음 코멘트 섹션에서 알려. 이 튜토리얼이 도움이 되는 경우이 게시물을 공유하여 우리를 도와주세요. 🙂 안드로이드는 DATA / 데이터 / {응용 프로그램 패키지} 디렉토리에서 shared_prefs 폴더에 XML 파일로 공유 환경 설정 설정을 저장 감사합니다. DATA 폴더는 Environment.getDataDirectory()를 호출하여 가져올 수 있습니다.

난 그냥 너무 혼란 위의 모든 예제를 발견, 그래서 내 자신의 썼다. 코드 조각은 당신이 무슨 일을하는지 알고 있다면 괜찮지만, 나 같은 사람들은 그렇지 않은 사람은 어떨까요? 안녕하세요 하비에르, 당신은 안드로이드 스튜디오 프로젝트에서 구축 할 수 있습니다. 빌드 -> APK 를 빌드합니다. Android는 응용 프로그램의 데이터를 저장하는 여러 가지 방법을 제공합니다. 이러한 방법 중 하나를 공유 기본 설정이라고 합니다. 공유 환경 설정을 사용하면 키, 값 쌍의 형태로 데이터를 저장하고 검색 할 수 있습니다. Android는 공유 환경 설정 개체를 얻는 세 가지 방법을 제공합니다. 우리는 안드로이드에서 공유 환경 설정이라는 클래스가 있습니다. 이를 통해 기본 데이터 형식의 영구 키 값 쌍을 저장하고 검색하는 데 도움이 되는 프레임워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. 따라서 Android SharedPreferences를 사용하는 제한 사항을 기억하십시오.

응용 프로그램이 죽은 경우에도 값이 저장됩니다. 이것은 옵션 메뉴입니다 .. 난 그냥 그의 프로그램에서 함께 했다 coz를 추가 것 같아요. 이 SharedPreference 예제에는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. 공유 환경 설정 파일에서 값을 검색하려면 getInt() 및 getString(와 같은 메서드를 호출하고 원하는 값에 대한 키를 제공하고 키가 없는 경우 선택적으로 반환할 기본값입니다. 예: 공유 기본 설정 파일의 이름을 지정할 때 앱에서 고유하게 식별할 수 있는 이름을 사용해야 합니다. 이 작업을 쉽게 수행할 수 있는 방법은 응용 프로그램 ID로 파일 이름을 접두사하는 것입니다. 예: “com.example.myapp.PREFERENCE_FILE_KEY” 다운로드한 예제가 작동하지 않습니다.

カテゴリー:未分類